분류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주문한 물량의 배송완료 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고 알고 있는데
9월 23일 주문물량 부터는 마일리지가 전혀 적립되지 않고 있는데
회사 정책상 무슨 변화가 있는지 계속 마일리지가 적립되 않고 있네요
무슨 이유로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지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전주커피공장의 김미애입니다.
우선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완료된건에 한하여 마일리지 적립이 되는데 쇼핑몰 정책상 수동으로 처리해야하는 부분을 놓쳤습니다. 죄송합니다.
금일 바로 처리해서 마일리지 적립 되신것 확인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저희 전주커피공장을 찾아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